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용인 기흥 점핑고 키즈카페 후기
    이야기들 2019. 1. 3. 21:02

     

    점핑고고!
    일호가 어린이집 방학이라 친구들과 찾은 키즈카페......
    친구형아가 초딩이라 초등학생도 함께 들어갈수있는 키카를 찾다가 발견!
    중고차 매매하는 건물 옥상에 똭!
    주차장도 엄청 넓어요!!

    입구왼쪽에 매점이ㅋ우리의 뱃속을 채워줄 곳이니 들어가자마자 한바퀴ㅋㅋ
    자리를 딱 잡고 일호와 친구들은 양말벗자마자 뛰쳐나갔고, 한동안 돌아오지않았죠.......
    매점에 간식거리도 많고 밥종류도 볶음밥종류만 5가지가 넘고 냉동식품도 종류별로ㅋㅋㅋㅋ
    앉아있으니 ..... 라면냄새가 너무너무
    유혹유혹//
    결국.. 새우탕면 미역국라면 신라면 만두 양념치킨 주문ㅋㅋㅋ 라면도 다른곳보다 저렴ㅋ
    비싼컵라면은 2000원ㅋ
    등심돈까스도5900원!!! 사진을못찍었네.ㅠ
    배가고파 흡입ㅋㅋㅋㅋ 

     

    점핑고 이름답게 방방이 엄청 크고 넓고ㅋㅋ뛰고싶다ㅠ 유아존과 8세이상존(?)으로 나뉘어서 안전요원이 계속 왔다갔다하면서 아이들을 봐주시더라고요,

    입장할때 어른한명당 코인2개씩 주는데 코인으로 게임도 할수있고 범퍼카도 탈수있어요!
    근데 웃긴건 아이둘을 데리고 어른한명이가면 코인을 추가로 구매해서 범퍼카를 탈수있다는ㅠ
    뭐지;;
    정글짐도 크고 편백나무 거기는 어느 키카에 다있는...
    너무 쾌적하고 넓어서 좋은데 너무넓어서 우리애기들은 어디있는지 잘안보여요ㅜ
    장점이자 단점이ㅋㅋㅋ
    무제한 16600원내고 5시간 놀다왔네요ㅋ

    파티룸도 있는데 파티룸은 당일사용은안되고 미리 예약을해야 이용할수있데요ㅜ
    바운서 이런건 없어서 어린아가들은 안고있거나 의자붙여서 뉘여놔야ㅋㅋㅋ
    의자도 알록달록,테이블도 알록달록 아이들의 세상같아요!!ㅋ

    내돈내고 다녀온 후기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