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양 알프스 마을
    이야기들 2023. 1. 14. 00:56

    가고싶다 한지가 벌써 2년, 코로나가 미친듯이 난리여서 못가고.....애기가 태어나서 못가고 못갈 이유도 너무나 많았다....

    아이들과 갈만한 곳을 찾다가
    오! 한시간 좀 더 걸리면 갈만한데?
    그렇다면 출발!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알프스 마을이 보이는 순간부터 차들이 많아지고, 주차장은 몇군데가 있어서 복잡했어요ㅠ

    주말에는 어찌가나요;; 

    아이들 준비물 : 스키바지(방수되는 바지), 장갑, 귀돌이, 부츠

    썰매도 얼음썰매, 눈썰매, 봅슬레이 까지 골라타는 재미가 있습니다!

    아이들은 역시 눈을 보자마자 뛰들어가서 난리난리!

    내이럴줄 알고 스키바지.....흐뭇ㅋㅋㅋ

    드디어 실물 영접! 얼음 분수 

    얼음분수 앞에서 인물 사진을 찍을 때에는,

    핸드폰 모드에서 전문가모드를 사용하시면 밝아져서 사진이 잘나옵니다. (어플보다 나음)

    이래이래 선명하고 얼음도 뽀얗게 나옵니다ㅋ

    다양한 눈 조각들이 있었는데 진짜 신기하고 똑같다 보다는 비슷하다...에 가깝지만 눈으로 만드는게 대단합니다!

    엘사도 있고, 안나도 있고 코가 뭔가 강남을 다녀오신 듯한 느낌인....

    눈동자도 하얘서 그런지 두곰이 무섭다며 미친듯이 울어쌓코 사진좀 찍자아아아......내려달라며;

     

    포켓몬들도 입체적으로 있고 아바타, 반지의 제왕, 명량 등등 눈조각들로 눈이 호강하고 작품감상하느라 추운지도 모르고 모두 사진을 남기느라 사람이 안나오게 사진 찍기 너무  힘들었는데 평일이었으니 이정도지...싶었어요.

     

    신이난다 신이난다~~~~~

    썰매들을 줄을 너무 많이 서있어서 한쪽에 자연미끄럼틀을...... 울퉁불퉁함이 리얼하게 엉덩이로 전해져 오는데 

    그게 포인트 아니겠씁니꽈! 

    계속타겠다며... 곰냥이랑 두곰이는 백번은 탄거 같아요ㅠ 가만히 서있는 엄마 아빠는 너무나 춥습니다...

    단디 입고 가세요ㅋㅋㅋㅋ

    한바탕 잘 놀고 밖으로 나오면 겨울간식 군밤과 군고구마 그리고 분식 종류들이 있어요.

    군밤은 집접 저기보이시는 숯불에 구워야 하고 군고구마는 바로바로 받아서 먹을수 있어요 저희는 편하게 군고구마를 먹었답니다.

    강원도에도 눈꽃축제를 하지만 거리상 못가시는 분들은 청양 알프스 마을에서 얼음축제 즐기시는거 완존 강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