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클라이밍장을 찾으세요? 수원 크럭스존을 소개합니다!
    클라이밍 2017. 9. 2. 07:00

     

     

    이제 슬슬 날이 시원해지면서 운동해야겠다고 많이들 생각하시죠? 

    남편이 몇년동안 계속 해온 클라이밍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연예인들도 몸매 관리를 클라이밍으로 한다고 하는거 많이들 들어보셨을꺼에요^^  
    그래서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제가 운동하고있는 클라이밍장입니다! 운동을 시작한지는 3년이 넘었는데 게을러서 통~운동하러 못나가네요 제가운동하는곳은 수원시 인계동에 위치한 크럭스 존!입니다!

     
    암장 현관이에요 현관만 봐도 이곳이 어떤 곳인지 알겠지요? 전...언제쯤...저런 모습으로 벽을 탈수있을까요...하...ㅠㅜ
    언젠가는 벽을 타고 날라다닐꺼라는 목표와 함께 운동시작!
     

     

    암장 내부에요 제가 운동하는시간이 딱! 사람없을 시간이라 널널하게 사진찍었네요^^

    사진 정면으로 보이는 곳이 직벽(초보자용)이에요. 오른쪽이 중금 왼쪽이 고급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편하실꺼에요^^

     

    첫번째 사진은 찍은지 조금 되서 없지만 위에 두 사진은 찍은지 얼마되지 않아 벽에 볼륨들이 박혀 있어요^^

    저 볼륨들로 볼더링도 하고 리딩 문제도 더 많아지고 좋은것 같아요^^


     
     

    요건 손가락 단련하는 마스터보드입니다 저 구멍에 손가락을 넣고 턱걸이나 버티기같은 운동을 하는거에요 아직도 저걸 할때마다 손가락에 엄청난 고통이...고수의 길은 멀고도 험하군요..
     
    이용요금! 싸죠? 인근 암장보다는 확실히 싼 가격이에요 그리고 암장센터장님이 정~말 좋은분이시고 운동 중간중간 잘못된 점을 탁탁 찍어주는게 쪽집게 강사 뺨칠정도로 괜찮아요^^ 전 아~주 만족하고 운동하고 있답니다. 여러분들도 집에만 계시지 마시고 운동하세요!


    '클라이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발에 맞는 암벽화(클라이밍화) 사이즈 알기!!!  (0) 2017.07.23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