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추천] 이천 관교전통시장 맛집 용인닭발
    이야기들 2021. 1. 23. 11:11

    이천하면 딱 떠오르는 것이 쌀인데,
    저는 이천하면 닭발이 딱!
    떠오릅니다.
    우연히 맘까페를 통해 알게된 닭발집,
    저희 집에 이천까지 한시간이 걸려
    드라이브삼아 처음 갔었는데...지금은 닭발을 먹기위해
    출발 합니다. 한달에 한두번은 꼭 갑니다 ㅋㅋㅋㅋㅋ
    기름값에 톨비 생각하면 가까운데서 대충먹는게 맞는데
    한번 먹은뒤 포기가 안됩니다;;

    이천관고전통시장 1번 게이트로 들어가면...



    왼쪽에 똭!
    코로나19로 5인이상집합금지, 9시 이후 매장내 식사 금지로 처음부터 포장해서 차에서 먹을 생각으로, ㅋㅋㅋ
    먹겠다는 집념하에 포장포장!
    포장은 24시까지 된대용ㅋ



    메뉴는 닭발친구말고도 분식 친구들이 있어요!
    저번에 같이간 친구는 닭을 못먹어 떡볶이를 먹었는데,
    떡볶이는 닭발보다 덜 맛있을수 있어요,
    참고하세요ㅋㅋ



    !! 침샘폭발설렘주의 !!!

     

     
    드디어 닭발친구 영접! 씨~~~뻔건 양념에 닭발들이,
    보는 순간부터 침샘폭발ㅋㅋ 저만그런거아니에요ㅋ

    닭발을 입에 넣는 순간 양념만 빨아먹게 되는 묘한 매력이 있어요! 여태 먹은 닭발들은 다.............뭔가 싶은 마음이 들수는 있어요!
    많이많이 포장을 했더니 닭발 양념만도 챙겨 넣어주셨는데
    양념만 따로 싸주세요~~ 하니 인심좋게 싸주시더라고용
    매장내에서 먹을때는 大를 시켜먹었어요,

    그 자리에서 먹는다면, 닭발과 똥집 튀김을 함께 먹는것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똥집 튀김을 포장해오면 흔한 맛이되더라고요, 차에서 먹는 사진을 먹느라 미쳐....사진이없네요ㅜ 닭발 2개, 똥집튀김 1개, 오뎅국물은 서비스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차뒷자석쭉~~펴고 돗자리펴고 깔끔하게 클리어!

    <<포장꿀팁>>

    포잘을 하신다면 은박에 포장을 해주시는데 저는 갈때마다 두개정도 포장해서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먹는데, 은박지로 포장해서 얼렸다가....... 녹이는데 너무나 짜증이, 은박지가 지멋대로 뜯어져 버리거든요ㅜ
    봉지에 싸주세요~~~ 하면 싸주십니다ㅋㅋ
    완전꿀팁이에요ㅋㅋㅋㅋ
    포장은 大자랑 小자랑 차이가 많이 나지 않더라고요,
    하여 포장을 할 땐 小 하는건 우리만의 비밀입니다♡

    서비스로 주신 양념은 양념끓이다가 밥을볶아 마지막에 김가루를 넣어주면,입안이 행복해집니다ㅋ
    캠핑갈때 포장해가니 대단한 안주가 포장마차 분위기납니다!
    저희는 캠핑가기전에 일부러 다녀옵니다,

    시간내서 꼭 한번 다녀와보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