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탄 네일샵-플로린
    카테고리 없음 2021. 2. 12. 09:33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탄에 네일샵을 소개해드릴게요~
    2동탄에 있는 플로린인데요.
    이곳은 특이하게 입구를보면 네일샵으로 안보일수 있습니다.

    들어서면 옷가게가 딱!ㅋㅋㅋㅋ
    당황하셨죠?ㅋ 샵앤샵느낌인데, 원장님이 옷가게를 하셨어서 두가지를 함께하셔요!

    이곳의 좋은점은 젤네일 기본이 회원3만원 ,비회원35000원인데 기본에 펄추가가 추가금이 없어요.

    전에 다른네일샵에 갔었는데 펄추가를 손가락당 5000원을 받더라고요;;
    손가락 4개에 펄을 발랐더니 2만원추가;;
    아트가격이나왔더랬죠; 펄 추가는 대부분 추가비용이 있지만 손가락당은.....;;;;
    결제하면서 얘기해주시기에ㅋㅋㅋㅋ황당 그 자체였어요ㅜ

    아트도 하나하나 너무나 세련된 디자인이 많아요!
    아트에서 색을 바꿔서 하는 경우가 많아요ㅋ 쌤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유지도 중요하죠?
    살림하는 주부이지만 한달이 넘게 유지하고 있답니다ㅋ
    이만하면 유지력도 좋죠?ㅋ
    가격도 이달의 아트43000원부터 있어요!
    이달의 아트 퀄리티도 장난아닙니다 한번가면 헤어나오지 못할수있어요ㅋㅋ

    아트가 엄청 종류가 많아요^^ 색은 바꿔서 할 수있고
    원장님도 원하는대로 잘 맞춰서 해주세요!
    역시 네일하고나면 힐링되고 손톱을 계속 보게되고
    발같은 손이 이뻐져서 좋아요ㅋㅋㅋㅋ
    중독이죠ㅜ이미 헤어나갈수없죠ㅜ

    제가했던 아트들인데 하고나오면서 다음엔 어떤견해볼까 고민하게됩니다ㅋ여자들은 다그런거아니겠어요?ㅋ
    동탄근처이시면 꼭 한번가보세용^^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