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포대, 강문해변 맛집 추천! 루이식당(일본가정식)
    카테고리 없음 2023. 1. 29. 09:00

    어제는 급!!! 바다가 보고 싶어 경포대해변으로 고고~!!!

    위사진 처럼 멋진 겨울바다도 보고 멋진 카페에서 커피도 마시고 하다보니, 어느새 저녁시간이 되었어요

    그래서 매번 와서 회,조개구이,대게 매번 강원도 오면 먹는 저녁말고 색다른것을 먹어보자해서 써치써치!!!

    그래서 찾다보니 일본가정식을 판매하는 음식점이 있더라구요

    별기대 안하고 가서 먹어보니!! 오잉?!?!? 이거모지??? 제 입맛에 딱이더라구요

    그래서 많은분들께 알려드리고 싶어 포스팅 합니다.

    위치는 경포대 해변에서도 갈수 있고 강문해변 앞이라고 해도 무방할정도로 경포대해변과 강문해변 앞에 있어요

    저희는 저녁시간에 가서 그런가 뭔가 간판도 깔끔한 느낌에 새로생긴 맛집 느낌이 팍팍 들더라구요

    루이식당 전면

    위 사진처럼 경포대 해변 앞에 있는 음식점들 치고는 굉장히 깔끔하죠????

    일단 깔끔한 전면에서부터 점수를 줄수 있어요^^

    루이식당의 오늘 메인 요리 입니다. 연어덮밥도 있고 대게장 비빔밥도 있고 사람들이 많이 말한 돈까스도 있네요

    가게 내부에요 다먹고 손님들 없을때 후다닥 한컷 찍었네요 일본가정식 음식점 답게 포근한 느낌을 받는 홀이였습니다.

    제가 루이식당에서 가장 좋았던게 직원분들의 서비스 마인드와 손님들을 생각하는 마음 특히 저희가족처럼 어린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을 신경을 많이 써준다는게 느껴졌어요

    예로 오늘 저희 막내 이유식을 데워야 해서 편의점에가서 삼각김밥하나사고 전자레인지를 이용하려 했는데 직원분이 어떻게 그걸 캐치 하셨는지 이유식을 데워다 주셨어요 그리고 위에 안내문처럼 1인1메뉴도 안하고 음식점에는 정말 보기 힘든 여자화장실 기저귀 교환대도 거기에 정말 특별하다 생각한건 음식을 미리 조리해두지 않고 주문과 함께 조리하다보니 시간이 걸릴수도 있다고 안내하며 연락처만 남겨두고 음식점 바로 앞 바다구경을 하고 와도 된다고 하니 정말 손님친화적 음식점인것 같아요

    이렇게 손님친화적 마인드만 있는게 아니라 직접 먹어본 음식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루이식당 메뉴판

    루이식당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루이 돈카츠 , 우동정식, 카츠전골  이렇게 시켜 먹었어요

    안심스테이크 덮밥도 먹고 싶었지만 음식을 남길것 같아 3개만 시켰어요

    루이식당 우동정식
    루이식당 루이돈카츠
    루이식당 카츠전골

    솔직히 관광지 음식점 가서 큰기대 안하자나요 바가지만 안쓰면 다행이고 평타만 되도 잘먹었다 싶자나요

    근데 루이식당은 평타이상 입니다. 돈카츠가 진짜 장난 아니에요 개인적으론 제주도에서 먹었던 연돈보다 맛있었어요

    거기에 카츠전골도 정말 맛있었어요 카츠전골은 국물이 진짜 장난 아닙니다. 저희는 아이들이 먹을거라 맵게 못했는데 맵게 먹으면 정말 맛있을것 같더라구요 돈카츠의 두께도 적당하고 부드럽고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저희아이들이 입이 좀 짧은 편인데 끝까지 싹싹 다비웠으니 아이들 입맛에도 딱인것 같아요^^

    다음에 경포해변 가도 무조건 점심이나 저녁은 루이식당에서 먹겠다고 생각하고 나왔네요

    가격도 비싸지 않고 이정도의 음식 퀄리티면 서울에서도 충분히 가능성 있겠다 싶을정도로 퀄리티도 좋았어요^^

    경포대해변 강문해변에서 뭐먹어야 하나 싶으시면 루이식당 한번 가보세요 전 강력 추천합니다^^

    주소 : 강원도 강릉시 창해로 439(0507-1312-0439)

    영업시간 : 11:00~21:30(브레이크타임 : 15:30~17:30)

    본포스팅은 협찬없이 본인이 느낀 그대로 작성하였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