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들

2017 에버랜드 할로윈 블러드 씨티(BLOOD CITY) 크레이지 좀비 헌터 후기!

오늘 포스팅은 어제 다녀온 에버랜듸 블러드 씨티 입니다.

일전에 9월10월 경기도에서 가볼만한곳을 추천해드렸는데 그중 한곳인 에버랜드 블러드 씨티입니다. 할로윈데이를 맞이해서 몇년전부터 에버랜드에서는 꾸준히 좀비컨텐츠를 내세우고 있습니다. 올해는 T익스프레스 타러 가려면 지나가야 하는 유러피안 어드벤처내에 블러드 씨티를 구성하여 저녁 7시부터 좀비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낮에는 마담살롱이라는 곳에서 좀비분장도 할수 있고 여러모로 할로윈 분위기를 즐기기에는 정말 좋았던것 같습니다.

낮에 하는 할로윈과는 조금 다른 블러드 씨티는 유러피안 어드벤처에서 합니다. 할로윈 기간동안에는 호러아마존, 호러 익스프레스 등등 유러피안 어드벤처에 있는 놀이기구들은 19시를 기준으로 분위기가 싹! 바뀝니다.

블러드 씨티로 바귄 유러피안 어드벤처 위치입니다.

티익스프레스 앞이 바로 유러피안 어드벤처 입니다. 앞 광장까지 블러드 씨티이니 참고하세요

유러피안 어드벤처 입구에 보면 전과는 다른 모습이 확! 느껴집니다. BLOOD CITY!! 좀비들이 출몰하는 그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에버랜드 곳곳에 위와 같이 모형물이 많이 있어요 현수막보시면 아시겠지요? 좀비 경고문입니다.

블러드 씨티 안에 들어가면 가장먼저 보이는 좀비 버스 입니다. 이곳이 알파인 광장입니다. 크레이지 좀비 헌트 공연을 하는곳입니다.

공연은 아래 동영상으로 확인하시죠^^

약 10분간의 공연이지만 굉장히 퀄리티가 높은 공연이였어요 좀비 분장또한 퀄리티가 높아서 저희 딸은 무섭다고 계속 그러더라구요

할로윈 분위기를 내고 싶으신분들은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