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판교 마키노차야 (해산물 뷔페)
    카테고리 없음 2023. 2. 2. 23:12

    곰냥이가 부페타령을 하여 고민고민하다 마키노차야를 가보자..... 소문에 의하면 광교보다 판교가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확인하기 위해 .....배가고파서 출발ㅋㅋㅋㅋ

    곰냥이는 왕창 많이 먹겠다며 큰소리 떵떵치며, 입성!

    마키노카야 판교점은 분위기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더라고요.

    작년보다 가격이 인상되었나보아요ㅠ 가성비 좋은 뷔페인데.....안오른것이 없으니... 인정 ㅠ

    뷔페 1인 성인  / 주중 런치 45.000원

    뷔페 1인 성인 / 주중 디너 68.000원

    뷔페 1인 성인 / 주말 75.000원

    뷔페 1인 초등학생 / 주중 런치 29.000원

    뷔페 1인 초등 / 주말 38.000원

    뷔페 1인 미취학 / 주중 런치 16.000원

    뷔페 1인 미취학 / 평일디너&주말공휴일 19.000원

    48개월미만 아기 무료!

    네이버 예약시 10%할인 가능한 점. 당일 예약도 가능하니 예약하시고 가격할인 받으세요^^

     

    마키노차야는 음식들이 정갈하다는 느낌이 들어요. 

    일식 중식 양식 다양한 음식들을 먹을 있다는데 큰 메리트가 있죠! 특히 마키노차야는 해산물 부페로 가성비 좋은 곳으로 인기가 좋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역시나....

    평일 런치인데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이 지더라고요, 판교점은 사무실이 주변에 많아서 그런지 직장인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카드 목걸이를 걸고 있는 모습이 새삼 부럽기도 했는데.........무튼!

    역시 마키노차야는 스테이크 맛집이 아닙니꽈?ㅋㅋㅋㅋㅋㅋㅋ

    곰냥이도 입은 고급인지라 스테이크가 가장 맛있다며 여러번 먹더라고요, 저번에 광교마키노차야에서는 스테이크 받는게 좀 ....직원분이 친절하지 않아서였는지 그랬었는데 지나가시는 분 마다 스테이크 드리냐며 물어도 보시고 상당히 친절하셔서 그런지 스테이크가 부드럽고 왕창 맛이 좋았습니다.

    스테이크에 그라노파다노치즈를 얹어서 먹었는데 상당히 맛이좋습니더ㅋㅋㅋㅋ

    제가 일식쪽을 좋아해서...이런말 좀그렇지만 특히나 연어는 보는 것만으로 행복했습니다!

    연어를 진짜 왕창 먹어서 곰냥이가 그것만 계속 먹을거냐고 ,맛있냐고 백번 물어보곸ㅋㅋㅋㅋ

    근데... 참치회는 냉동참치 느낌이 너무 나고 회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참치 별로여써요ㅠ

    연어는 사랑입니다...ㅋ

    막걸리도 무료입니다! 

    느린마을 막걸리 맛이있더라고요, 원래 막걸리를 좋아하지 않는데 뭔가 들큰한 맛이.....손이가요손이가 ㅋㅋㅋ

    막걸리에 생맥주까지 무한리필! 말이 됩니까?

    물론 가격이 인상되었지만 가성비 계속해서 좋은걸로! 

    한쪽에는 아이들 식판도 준비되어있고, 코시국인만큼 위생장갑도 마련되어있습니다.

    마키노차야! 하면 그 스프 있잖아~~~~~~~

    이것입니다! 앙쿠르트스픜ㅋㅋ 이름이 왜케 어려운건가....

    처음에는 촌시럽게 빵을 싹 깔끔히도 뜯어서 스프에 찍어먹었는데 숟가락으로 가운데를 폭 눌러서 스프에 빵을 말아먹으면(?) 존맛탱 ㅋㅋㅋ 말해모합니꽈

    깔끔하게 3개 클리어!

    어르신들의 입맛도 고려하여 한식도 정갈하게 준비되어있는데 육회.....결혼식뷔페에서 먹었던 냉동육회 그맛입니다.

    참으로 아쉬운 육회입니다. 

    연어를 진짜 한마리는 먹은 거 같은데.....꿈에서 연어에게 사과를 해야하나.... 너무 맛나게 먹었구나....

    팥빙수와 아이스크림, 커피가 준비되어있고 흑곰이는 팥빙수를 곰냥이는 아이스크림을 각자 취행대로 디저트 삼매경!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초코분수!

    마쉬멜로우와 막대과자 등등 준비되어있어서 여자아이들이 줄을 서서 만들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욥!

    곰냥이도 그냥지나치지 못하고 몇번을 만들어 먹어지요 ㅋ

     

    " 총평 "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고 사람이 많아도 접시같은 것들을 바로바로 치워주셔서 좋았고 음식의 맛은 ★★★★

    참치와 육회로 인해 별 하나는 뺏습니다!

    분위기★★★★★

    재방문의사 있음있음있음! 연어가 너무 맛나요!

    가격인상이 되었어도 가성비 뷔페로 인정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