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추석연휴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받는 자동차 무상점검 확인하세요

이제 본격적인 추석연휴가 오늘부터 시작이 됫습니다. 이제 고향으로 또는 가족끼리 여행을 하기 위해 많이들 집을 나서게 될텐데요. 우리나라 자동차 회사들은 연휴기간이나 여름휴가 기간에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엔진,타이어,에어컨 등 기복적인 무상점검을 해주고 벌브류, 워셔액 등 소무품교체 또한 무상으로 해주고 있습니다. 어디 휴게소에서 어떻게 받을수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현대자동차의 경우 블루핸즈 각 지점에서 하오니 제외 하였습니다.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에서는 기본적으로 전체적인 차량 무상점검을 해줍니다. 그리고 각종 소모품 교환과 오일류 보충을 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마트키 베터기 교환과 스마트키에 차량번호 이니셜을 부착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설명절때 하던 무상점검과 비슷합니다.

쉐보래자동차

 

가장많은 4곳의 휴게소에서 무상점검을 시작합니다. 엔진,브레이크,타이어 등 기본적인 무상점검과 벌브와 휴즈 워셔액 같은 소모품도 무상교환 해주고있습니다. 그리고 점검하시는 모든분들께 물티슈도 제공 하고 있다고 하니 오고가며 한번씩 들려서 점검 받아 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의 경우에도 기본적인 점검인 엔진,타이어 등 점검을 하며 벌브류와 같은 소모품 부품 필요시 무상 교체 및 오일 보충을 해주고 있습니다. 쌍용자동차의 경우 영동고속도로 여주휴게소가 10월 2일부터 5일 까지 하행선에서만 점검을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