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산] 짬뽕맛집! 짬뽕지존
    카테고리 없음 2023. 3. 10. 22:07

    짬뽕지존을 사랑하게 된지 n년차 입니다.

    비가오거나 날씨가 꾸물하거나 눈이 오거나 날이 좋아서? 어느 때고 아이들과 가볍게 떼우기 좋은 메뉴!

    짜장면 아니겠씁니까?

    그러나 이곳은 짬뽕이 메인 !

    그렇다고 해서 짜장면이 맛이 별로냐? 그렇지 않습니다.

    짜장면은 약간의 불맛도나면서 달짝지근한 짜장맛이 일품입니다.

    그러나 오늘은 아이들 없이 곰도리 부부만 가게되어서 우린.....짬뽕을 시키기로 했지요...

    원산지표기도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믿고 먹을 수 있겠쬬?ㅋㅋㅋ

    짬뽕지존의 탕수육의 매력포인트는 양파슬라이스가 같이나오는데 저는 양파를 양념에 푹 찍어서 고기랑 먹으니 꿀맛!

    매번 탕수육까지 먹는데 둘이 짬뽕 두개에 탕수육까지는 너무 많아서 탕수육은 포기........

    짬뽕에 매운맛 단계가 있습니다. 지존짬뽕이 있고, 1단계가 신라면 정도? 2단계는 틈새라면? 

    4단계 국물을 먹어봤는데 저는 먹다 사례걸려서 죽는 줄.... 알았씁니다.

    곰냥아빠는 맵찔이라 , 지존짬뽕으로 저는 1단계주문 ㅋ

    짜장면도 있고 두가지를 함께 맛볼 수 있는 짬짜면도 있습니다.

    짜장면이 가격대가 좀 있죠...

    물가가 많이 오르기도 했고....이제는 짜장면도 더 이상 저렴한 음식은 아닌듯 합니다.

    그러나...잔치국수도 8000원인 세상....ㅠ 미친물가ㅜ

    정신차리고 ㅋㅋㅋㅋㅋ

    짜잔!

    지존짬뽕은 홍합 껍데기 이런것이 없어서 너무나 편합니다 ㅋㅋㅋㅋ 대신 양이 많~아 보이지는 않지만 건더기가 많은 편입니다.

    셀프바에는 단무지, 짜사이, 물, 아이 수저포크, 앞치마, 앞접시, 가위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되어있고 단무지가 개별포장으로 되어있어서 위생적이게 느껴집니다.

    단점도 있겠죠? 단무지 몇개만 더 먹고 싶은데 한개 더따기엔 많고...... 그럴땐 애매합니다ㅋ

    계산하고 뒤돌아서면 얼음컵이 준비되어있고 나오면서 커피와 간단한 음료를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있어서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도 커피값을 아낄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아닐까 ㅋㅋㅋㅋㅋ

    센스있게 휴지와 물티슈도 앞쪽에 있으니 혹시 흘리거나해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짬뽕이 땡기신다면 방문해 보십시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