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린이 뮤지컬] 알쏭달쏭 캐치티니핑
    카테고리 없음 2023. 2. 21. 09:20

    여아라면 누구나 아는 알쏭달쏭 캐치티니핑 뮤지컬을 예매하고 이야기 했더니 두곰이는 신나서 손꼽아 기다렸어요!

    티니핑 시즌3로 이번에는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을 합니다.

    저희는 대중교통을 이용했는데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장도 복잡하지 않아 좋더라고요. 이럴줄 알았다면 차 갖고갈걸;;

    알려준적 없지만 아이들은 나나핑 믿어핑 등등 야무지게 이름도 알려줍니다,

    "쟤 이름은 뭐야?" 물었더니 뜨거핑이라며 ㅋㅋㅋ 어쩜 이리도 잘 아나요!

    가자마자 티켓팅을 먼저 해야하는데 예매처 별로 되어 있으니 줄서서 티켓팅 후 .....옆으로 갔더니
    뚜둥!

    꾸래핑, 믿어핑, 핫쵸핑, 나나핑이 준비 되어있어 아이들은 포토타임!

    공연전에는 사람이 많아서 줄서서 찍고 그랬는데 공연이 끝나고 나올때 찍으니 여유로워서 사진찍기 편합니다.

    이곳은 그냥 지나치는 아이가 없더이다......

    엄마들 지갑 오픈오픈! 

    다양한 티니핑 상품들을 팔고 있었어요......미쳐 나나핑을 챙겨가지 못한 엄마이기에,

    랜덤박스 인형을 털렸답니다. 열쇠고리달린 주먹만한 인형인데 15,000원을 내고나니 뭔가 피곤한건 기분탓이겟죠?ㅋㅋㅋ

    줄을 서서 인형을 살 수 있습니다.

    인형을 안들고 있는 친구는 없기 때문에 미리 인형을 준비해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아이들이 모두 로미처럼 옷을 입고 오는 아이들도 많고 티니핑그림이 그려져 있는 옷을 입고 온 아이들도 많았어요!

    그곳에서 로미 옷은 팔지 않아서 얼마나 다행인가 싶었어요.ㅋㅋㅋㅋ

    입구에서 유아방석을 주셔서 앞에 어른이 앉아도 불편하지 않아요.

    시작 전에 핑핑이들이 여기저기서 나타나는데 너무 귀여브요!

    간단한 스토리도 있고 아이들이 뮤지컬이라 지루하지 않고, 열심히 보다 두곰이를 봤는데 눈이 초롱초롱!

    아이는 너무나 재밌게 봐서 뿌듯!

     

    마지막에 촬영시간도 주고 동영상을 찍어도 되는 시간이 정해져있어요.

    배우들이 객석으로 내려와서 인사도 해주고 2층까지도 올라가서 인사해주고 내려오더라고요.

    두곰이는 제니가 너무 이쁘다며 ㅋㅋㅋ 외모지상주의자 ㅋ

    24,000원 부터 42,000원까지 좌석마다 가격이 다른데 저희는 C구역 5열 ,네이버에서 예약하니 할인되어 장당 34,0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카톡플친 추가 하면 1,000원 할인 해줌.)

    곰냥이랑 뮤지컬을 많이 보러 다녔었는데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분은 없지만

    배우들도 연기 잘하시고 노래도 잘부르시고 오랜만에 두곰이와 단둘이 데이트 제대로 하고 돌아갑니다!

     

    <주차 팁!>

    • 10분에 600원
    • 공연 관람으로 주차 할인 없음.
    • 카페테리아에서 13,000원 이상 구매시 3시간 무료주차권을 받을 수 있음.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