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탄 네일]플로린네일
    카테고리 없음 2023. 2. 23. 09:30

    오늘은 2동탄에 플로린네일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플로린과 인연이 된지는 좀 되었는데 가게를 이전하면서 분위기가 너무 좋아졌습니다!

    먼저 저는 회원권을 끊고 다녀서 왼쪽에 제시된 금액에 합니다.

    회원권이 있다면 젤기본이 30,000원 입니다. 그치만 요즘 많은 물가들이 올랐죠....

    플로린도 어쩔 수 없이 금액을 인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도 젤기본이 33,000원이면 혜자 아닙니꽈?

    플로린의 매력은 가격면에서도 월등하지만, 젤기본에 펄을 섞어서 바르게 되어도 추가금이 없습니다.

    원장님과 둘째언니는 손이 매우 빠르셔서 찹찹! 손이 빠르다고 해서 유지력이 없냐?

    그렇지 않습니다.

    한번 다녀오면 한달이상 유지합니다. (물론, 손을 쓰기 나름이지만 손을 많이 쓰는 편인데도)

    주부이다보니 손에 물도 많이 닿고 하는데 손이 블링블링하면 한번씩 눈이 가서 만족도가 높아요!

    플로린의 마스코트 "겨울이"를 소개합니다!

    너무너무 귀욥귀욥해요! 겨울이는 패션센스가 남달라서 갈때마다 겨울이 무슨옷 입었나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해요!

    손톱영양제 등 판매하시는 상품들도 깔끔하게 정리되어있고 밑에 멍뭉이들 세마리....

    원장님의 인테리어 센스가 돋보이죠?ㅋ

    이달의 아트입니다!

    플로린에 입장과 동시에 집어들게되는 마법의 판 ㅋㅋㅋㅋ

    계절에 따라, 트렌드에 따라 디자인들이 바뀌어서 이달의 아트를 하지않아도 꼭 구경하게되죠!

    처음 플로린에 오게된 것도 이달의 아트를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세련된 디자인에 훅 끌렸었죠.

    이전에 이달의 아트였던 아이들이 모여져 있어서 색깔이나 디자인을 보고 내 손톱에 테스트 해주시니 열심히 골라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쨍한색이랑 큰파츠를 좋아하는 편이라 매번 쨍쨍한 것을 바르려하니 둘째언니가 잘 어울리는 칼라를 추천해 주시기도 하는데 덕분에 결정장애를 극복중 입니다 ㅋㅋㅋㅋ

    손이 까무잡잡한 편이라 어두운 색을 많이 바르는 편이었는데 다양한 색을 발라보게 되었어요!

    브이컷으로 파츠를 넣으면 정말 화려하고 이쁩니다!

    다만, 튀어올라 오지만 걸리지 않게, 아이에게 긁히지 않게 마무리를 잘해주셔서 일상생활을 하는데에는 불편하지 않아

    기분전환으로 한번씩 합니다.

    플로린은 펄 맛집이기에 다양한 펄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입자가 큰 펄을 좋아하는데 기본색을 정하면 거기에 어울리는 펄을 몇가지 테스트 해주셔서 잘 어울리는 펄을 고를 수 있어요.

    손톱 쉐입도 라운드, 라운드 스퀘어, 발레리노 쉐입 등.....

    마음에 드는 걸로 ㅋㅋㅋㅋ 몇가지 해봤는데 발레리노 쉐입이 제일 이쁘더라고요.

    개취겠지만.

    손톱이 워낙 이쁘지 않지만 그래도 플로린 식구들 덕분에 못봐줄정도는 벗어난거 같습니다.

    매번 감사합니다!

    기분전환으로 방문해보세요!

    예약은 필수 입니다.

    0507-1467-5354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