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원도 3대 물회집 청초수 물회
    대한민국 맛집! 2017. 8. 5. 08:35

    안녕하세요^^
    오늘은 휴가기간 다녀온 강원도 3대 횟집중 제일 괜찮았던 청초회 물회집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많은분들이 아시다시피 강원도는 여러 맛있는 음식이 있겠지만 그중 단연 1위는 해산물로 만든 물회인것같아요 지금처럼 찌는듯한 더위에 시~원한 물회 한그릇씩 하면 정~말 더위가 싹~!하고 가실것같아요 강원도 3대 물회집은 청초수,속초항아리,봉포머구리 제가생각하고 그리고 언론에도 많이 노출되어있는 물회집입니다
    그중오늘은 청초수물회집을 소개하겠습니다

    간판입니다! 건물을 둘러싸고 360도 전부 청초수 주차장입니다 주차하기엔 정~말편한것 같습니다.

    제가갔을때가17시정도인데 대기번호가1172번 앞에 대기인은 무려57팀...원래는 이렇게 기다리면서 까지 먹지는않는데 워~~낙 사람이 많길래 한번기다려 보자 하고 기다렸어요

    건물앞공터에는 대기하는 사람들이 엄~청 많이 있더라구요...

    청초수 물회집은 4층 중 3층을 회집으로 사용하고있어요 물회특성상 테이블 회전도가 엄청빠르더라구요 그래서 57명의 대기인수를 30분도 안되서 들어갔어요 ㅎ 기다릴만하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 주말에는 해전막회가 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저희는 물회, 미역국, 전복회무침 시켜먹었어요

    물회입니다 메뉴판에 있던 사진과 똑~같이 생겼어요 시~원하고 맛도있고 기다린 보람이있습니다

    성계미역국은 좀 밍밍한감이 있긴했지만 아이한테 먹이기에는 딱 괜찮았던것 같아요

    해적막회가 주말에 되지않아 시킨 전복회무침입니다 정말 생각않고 시켰는데 생각했던것보다 너무 맛있어서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가게도 깔끔하고 직원들 서비스도 좋아서 정말 괜찮았어요~ 여러분들도 강원도 가서 물회 드실꺼면 한번들려보세요


Designed by Tistory.